리튬포어스 전망 주가 테마주

리튬포어스는 반도체 장비, 2차 전지 장비, 태블릿, 캐릭터 상품, 안철수, 리튬 테마주로 반도체 검사 장비, 부품, 소모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액세서리, 지적 재산, 뷰티 및 헬스케어, 제약, 반도체 장비 개조 및 개선 사업을 제공합니다.

주요 내용

리튬포어스 차트는 아래 라이브 차트를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현재 주식가격과 캔들의 모양은 하루하루 달라질 수 있으며, 또한 관련 주식과 테마주 주식의 변동성과 상황이 변함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리튬포어스(Lithium for earth Inc.)

리튬포어스 전망

리튬포어스는 사업 다각화 과정에서 콘텐츠 제품 제조 및 판매를 주된 사업으로 운영하는 위드모바일을 합병하였으며 사명을 더블유아이로 변경하였고 최근 리튬포어스로 상호변경을 하였습니다. 2차 전지 소재 제조 및 판매, 영화와 드라마 콘텐츠 투자 등 다양한 분야로의 비즈니스 확장을 추진하고 있으며 만성적 미충족 수요를 치료하기 위한 복합 골격질환에 대한 다양한 유전자 치료제 개발과 인간의 생명 연장, 건강증진에 주력하는 등 바이오사업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리튬포어스 차트

다음은 리튬포어스의 당일 차트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튬포어스 073570 차트 자동 업데이트

리튬포어스의 미래 주 사업인 폐배터리 재활용은 향후 폭발적인 수급이 예상되는 2차 전지 제작에 필요한 각종 소재를 생산하는 신규 사업으로 하이드로리튬 등 관계사들과의 협업을 통하여 국내 리튬 2차 전지 산업의 초석이 될 리튬 밸류체인 완성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리튬포어스 테마주

리튬포어스는 반도체 장비, 2차 전지 장비, 태블릿, 캐릭터 상품, 안철수, 리튬 연관 테마주로 분류되며 편입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반도체 장비, 태블릿: 반도체 검사 장비 제조업체로 주력 제품은 PCB검사장비 및 반도체 부품 C.O.K.(Change Over Kit), Socket 등입니다.
  • 2차전지/장비: 전기차 배터리 테스터를 개발하였습니다.
  • 안철수: 사외이사 최원식이 국민의당 전 대변인 출신입니다.
  • 리튬: 리튬인사이트가 리튬 추출 기술을 중국 특허 등록에 관련주로 부각될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상품: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컨텐츠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카카오프랜즈 IP를 이용한 모바일 관련 제품을 제조, 판매 중입니다. 또한 펭수 캐릭터, BTS 캐릭터 등의 사용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참고

COK(Change Over Kit)는 테스트 핸들러 내부에 설치되는 구성 요소입니다. 반도체 생산의 마지막 단계인 패키지 테스트 처리 과정에서 테스트 장치의 기능과 특징을 수행합니다.

소켓(Socket)은 반도체 제조 공정 중 최종 출하 직전 고온, 과전류 등 악조건 하에서 IC검사를 하는 부품입니다. 소켓은 반도체 후공정 마지막 단계에서 전기적, 열적 테스트에 쓰이는 소모품입니다.

하이드로리튬(Hydro Lithium Inc)은 리튬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는 국내 기업입니다. 주요 활동에는 건축 및 구조용 금속 제조, 엔지니어링 작업을 위한 건축 자재 및 서비스 제공이 포함됩니다.

리튬(Lithium)은 알칼리 금속에 속하는 화학 원소로, 기호는 Li이고 원자 번호는 3입니다. 리튬은 연한 은백색의 알칼리성 금속으로, 높은 반응성과 가연성을 가지며 광물유 안에 보관되어야 합니다.

만성적 미충족 수요는 희귀질환자와 보호자의 미충족 의료수요와 지원의 수요를 중심으로 연구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리튬포어스 전망은 어떤가요?

리튬포어스 전망은 상황과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주가와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튬포어스 차트는 실시간인가요?

리튬포어스 차트는 라이브지만 딜레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튬포어스 테마주는 무엇인가요?

리튬포어스 테마주는 반도체 장비, 2차전지/장비, 태블릿, 캐릭터 상품, 안철수, 리튬입니다.

리튬포어스 실적은?

2023년 9월 전년 동기 대비 별도 기준 매출액 26.1% 감소, 영업손실 97.9% 증가,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