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엠텍 전망 관련주 테마주

블루엠텍은 제약, 바이오 관련주로 의약품 및 의약외품 B2B 플랫폼 사업, IT 기술 개발, 홈페이지 개발 사업, 온오프라인 마케팅 사업, 의약품 유통 및 실시간 모니터링 플랫폼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이 정보와 차트, 테마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블루엠텍 차트는 아래 라이브 차트를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현재 주식가격과 캔들의 모양은 하루하루 달라질 수 있으며, 또한 관련 주식과 테마주 주식의 변동성과 상황이 변함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블루엠텍 차트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루엠텍 전망

블루엠텍의 주사업은 의약품 유통이며, 기타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 제작과 광고 대행 및 서비스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공급자와 소비자인 제약사, 병의원에 다양한 IT 솔루션을 제공하여 의약품 유통 전 과정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블루엠텍 차트

다음은 블루엠텍의 당일 차트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엠텍 439580 차트 자동 업데이트

병의원을 대상으로 한 '블루팜코리아', 약국을 대상으로 한 '쿨팜', 두 개의 의약품 유통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제약사, 의료기관용 서비스, 웹사이트 개발 업무를 진행하는 '블루랩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문의약품을 판매하는 e커머스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꾸준한 성장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블루엠텍 테마주

블루엠텍은 제약/바이오 연관 테마주로 분류되며 편입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약/바이오: 백신, 비급여의약품, 급여의약품 및 의약외품 등의 상품을 유통 판매하는 업체로 블루팜코리아(BluePharmKorea), 쿨팜(KoolPharm), 블루랩스(BlueLabs) 유통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참고

비급여의약품은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항목 등에 대해 비용의 전액을 환자가 부담하는 것으로서, 보험 급여 약품을 제외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허가한 모든 의약품은 비급여의약품에 해당됩니다.

급여의약품은 보험에서 서비스되는 의약품을 말합니다. 복지부 고시 '약제급여 목록 및 급여 상한 금액표(이하 약제급여목록표)'에 등재된 의약품을 말하며, 급여목록표에 등재된 의약품 즉 급여의약품이 보험에서 서비스됩니다.

의약외품은 '약사법'으로 관리되는 제품으로, 사람이나 동물의 질병을 치료, 경감, 처치, 예방할 목적으로 사용하지만, 인체에 약하게 작용하거나 직접적으로 작용하지 않는 제품을 말합니다. 의약외품은 일반의약품, 전문의약품과 달리 약국 이외에 마트나 인터넷 등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블루엠텍 전망은 어떤가요?

블루엠텍 전망은 상황과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주가와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블루엠텍 차트는 실시간인가요?

블루엠텍 차트는 라이브지만 딜레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블루엠텍 관련주는 무엇인가요?

블루엠텍 관련주는 제약, 바이오입니다.

블루엠텍 실적은?

2023년도 3분기 별도 기준 매출액 807억 원, 영업이익 1억 원, 당기순손실 0.5억 원을 시현하였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