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펙트 관련주 주가 테마주

네오펙트는 의료기기, 로봇, AI(인공지능), 폐렴, 호흡기질환, 헬스케어, 의료제품, 메타버스, 뉴럴링크, 재택치료, 원격의료 관련주로 신경 및 근골격계 손상 환자를 돕기 위한 재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이 정보와 차트, 테마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네오펙트 차트는 아래 라이브 차트를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현재 주식가격과 캔들의 모양은 하루하루 달라질 수 있으며, 또한 관련 주식과 테마주 주식의 변동성과 상황이 변함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네오펙트 차트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오펙트 전망

네오펙트는 손 재활 장치인 네오펙트 스마트 글러브(Neofect Smart Glove)를 제공하며, 상지 재활훈련용 의료기기인 네오펙트 스마트 보드(Neofect Smart Board), 실제 훈련 시나리오에서 균형과 자세를 연습할 수 있는 Neofect Smart Balance, 기능 및 인지 재활을 위한 디지털 페그보드인 Neofect Smart Pegboard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뇌졸중, 치매, 외상성 뇌 손상, 뇌종양 및 뇌성 마비가 있는 사람들을 돕는 인지 재활 프로그램인 Neofect ComCog를 제공합니다. 손 마비가 있는 사람들이 일상 활동을 완료할 수 있게 해주는 로봇 장갑 NeoMano 뇌졸중 재활을 위한 보조 앱인 Neofact Connect와 교정기 및 보조 장치가 있습니다.

네오펙트 차트

다음은 네오펙트의 당일 차트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오펙트 290660 차트 자동 업데이트

CRC의 원격 의료 서비스가 확대됨에 따라, CRC 클리닉을 확장할 예정이며, 원격의로 전용 제품으로 구성된 공간을 마련하여 전문성을 강화하여 사업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기업부설연구소는 인공지능 기반의 딥러닝 연구를 통해 환자, 어르신들에게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 고도화를 진행 중입니다.

관련 게시물

네오펙트 테마주

네오펙트는 의료기기, 로봇/산업, AI(인공지능), 폐렴/호흡기질환, 헬스케어/의료제품, 메타버스/HW, 뉴럴링크, 재택치료, 원격의료 연관 테마주로 분류되며 편입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의료기기: 인공지능(AI) 및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기반으로 뇌졸중 등의 신경계 및 근골격계 질환을 가진 환자들의 재활훈련을 위한 재활 콘텐츠(라파엘 스마트 재활 서비스) 및 재활의료기기를 연구개발하고 제작,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관계사 웨버인스트루먼트가 체외충격파 치료기를 중국에서 제조 허가를 받았습니다.
  • 로봇/산업: 로봇산업 핵심기술 개발사업에 선정되었습니다.
  • AI(인공지능): 인공지능(AI) 및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기반으로 뇌졸중 등의 신경계 및 근골격계 질환을 가진 환자들의 재활훈련을 위한 재활의료기기 및 재활 콘텐츠를 연구개발하고 제작, 생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 폐렴/호흡기질환: 원격의료 관련주로 인공지능(AI) 및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기반으로 뇌졸중 등 신경계 및 근골격계 질환을 가진 환자들의 재활훈련을 위한 의료기기 및 콘텐츠를 연구개발하는 기업입니다.
  • 헬스케어/의료제품: 신규 사업으로 미국 메사추세츠 주에 있는 의료법인 '커뮤니티 리햅 케어(Community Rehab Care)'를 인수하여 본격적인 원격의료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2020년 6월 정부의 규제 샌드박스 제도 시행 이후 홈 재활 분야 실증특례 첫 사례로 선정되었습니다.
  • 메타버스/HW: 계열사 와이브레인이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의 VR/AR기기 및 서비스 실증 데이터 플랫폼 사업을 수주하였습니다.
  • 뉴럴링크: 뉴럴링크를 기반으로 한 우울증 전자약 개발중인 와이브레인의 최대주주입니다.
  • 재택치료: 우울증 재택치료 임상 3상을 완료하였습니다.
  • 원격의료: 미국 '커뮤니티 리햅 케어(Community Rehab Care)'를 통해 원격의료 장비 공급 등 원격의료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참고

사물인터넷(IoT)(Internet of Things)는 인터넷을 통해 데이터를 다른 기기 및 시스템과 연결 및 교환할 목적으로 센서, 소프트웨어, 기타 기술을 내장한 물리적 객체(사물)의 네트워크를 말합니다.

AI(Artificial intelligence) 인공지능은 컴퓨터에서 음성 및 작성된 언어를 보고 이해하고 번역하고 데이터를 분석하고 추천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다양한 고급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일련의 기술입니다.

뉴럴링크(Neuralink)는 2016년 일론 머스크가 설립한 미국의 뉴로테크놀로지 기업입니다. 뇌와 컴퓨터를 연결하는 뇌-컴퓨터 인터페이스(BMI)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2017년 3월 처음 공개된 뉴럴링크는 뇌에 이식할 수 있는 컴퓨터 칩과 솔루션 기술입니다.

샌드박스(Sandbox)는 외부로부터 들어온 프로그램이 보호된 영역에서 동작해 시스템이 부정하게 조작되는 것을 막는 보안 형태입니다.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은 컴퓨터 시스템 등을 사용해 인공적인 기술로 만들어진 것으로 실제와 유사하지만 실제가 아닌 인공 환경을 의미합니다.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은 실제 공간에 가상 정보를 실시간으로 증강하여 사용자가 증강된 가상 정보와 상호작용함으로써 작업 효율성을 향상하는 기술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네오펙트 전망은 어떤가요?

네오펙트 전망은 상황과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주가와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오펙트 차트는 실시간인가요?

네오펙트 차트는 라이브지만 딜레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네오펙트 관련주는 무엇인가요?

네오펙트 관련주는 의료기기, 로봇/산업, AI(인공지능), 폐렴/호흡기질환, 헬스케어/의료제품, 메타버스/HW, 뉴럴링크, 재택치료, 원격의료입니다.

네오펙트 실적은?

2023년 9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 11.4% 증가, 영업손실 67.1% 감소, 당기순손실 68.5% 감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