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 그룹주 관련주 연관기업

목차
LS-그룹주-연관기업

LS그룹이란?

LG그룹에서 전선과 금속 부문이 계열분리하여 형성되었습니다. 2005년부터 사용하기 시작한 기업명 LS는 Leading Solution의 머리글자를 따온 것이며, ‘LG'와 'GS'의 의미를 동시에 가지기도 합니다.

LS그룹 테마주

LS그룹 관련주에서 LS는 원자재(구리) 연관 테마주로 분류되며 구리의 대표 관련주는 고려아연, 일진전기, 이구산업, 대창, 서원 등이 있습니다.

LS그룹 대장주

LS그룹 대장주는 매번 바뀌고 있어 아래 종목들의 주가와 정보를 잘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련게시물:

LS그룹 관련주

LS그룹 관련주에는 LS, LS ELECTRIC, LS전선아시아, LS네트웍스가 있으며 아래와 같이 최신 주가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S

판매전략 강화로 실적 증가

LS 소개

LS는 LS 상표권의 소유주로서 브랜드의 가치 제고 및 육성, 보호 활동을 종합적으로 수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 LS는 연결기준의 사업 형태를 고려하여 전선사업 부문, 일렉트릭 사업 부문, 엠트론 사업 부문, 아이앤디 사업 부문으로 사업을 구분하고 있습니다.
  • 전선사업 부문은 전선, 전력, 통신 등으로 세분하였고, 일렉트릭 사업 부문은 전력, 자동화, 금속, IT 등으로 세분하였으며, 엠트론 사업 부문은 기계와 부품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LS 실적

CRM 및 특약점 정보를 활용한 END-USER 집중 공략 및 패키지 영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중국 및 동남아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와 중동 및 북미시장 적극 공략, 생산기종 확대와 더불어 조기 현지화가 이루어지도록 적극 추진하며, 전사적으로 컨버전스 가능한 사업모델을 발굴하여 사업화 노력 중입니다.

LS 연관기업

LS의 대표 연관기업은 가온전선, CJ, LS전선, LSM&M, LG 등이 있습니다.

LS 주가

LS ELECTRIC

영업력 강화로 실적 증가세 지속

LS ELECTRIC 소개

LS ELECTRIC는 전력기기와 시스템의 제조 및 공급, 자동화기기와 시스템의 제조 및 공급, 그리고 녹색성장과 관련된 그린에너지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 전력 부문에서 동사는 발전소에서 만들어진 전력에 대해 수용가까지의 전력 공급과 계통보호에 사용되는 전력기기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초고압 전력시스템 사업도 영위하고 있습니다.
  • 자동화 부문에서 산업용 PLC, 인버터 등의 자동화기기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LS ELECTRIC 실적

생산기종 확대와 더불어 조기 현지화가 이루어지도록 현지 파트너 발굴을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 CRM 정보를 활용한 END-USER 집중 공략 및 설루션 영업을 강화하고 중국 및 동남아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와 중동 및 북미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습니다.

LS ELECTRIC 연관기업

LS ELECTRIC의 대표 연관기업은 LS, LS전선, 현대엘리베이터, LG전자, LG유플러스 등이 있습니다.

LS ELECTRIC 주가

LS전선아시아

영업이익 감소

LS전선아시아 소개

LS전선아시아는 2015년 5월 15일 설립되었습니다.

  • 주식의 소유를 통하여 외국기업의 사업 활동을 지배하는 것을 주된 사업으로 하는 외국기업 지배지주회사입니다.
  • 베트남 전력 시장의 성장과 도시화율이 높아질수록 전력케이블의 지중화 사업과 고부가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베트남 신재생에너지 시장의 성장 속에 동사는 베트남 풍력시장을 선점하여 향후 고부가 시장의 확대로 인한 지속적인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LS전선아시아 실적

매출액 감소로 인해 매출원가도 함께 감소했지만 판관비는 오히려 증가하면서 영업이익에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 LS전선아시아는 글로벌 전선기업으로서 베트남 로컬기업과 비교하여 품질 및 사후관리 경쟁력이 시장 내 확실한 경쟁우위 요소가 되고 있으며, 경쟁사 대비 대형 프로젝트 수주에 우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LS전선아시아 연관기업

LS전선아시아의 대표 연관기업은 모두투어 투자회사, 삼천리, 롯데쇼핑, 현대미포조선, 아모레퍼시픽 등이 있습니다.

LS전선아시아 주가

LS네트웍스

브랜드 사업으로 안정적인 사업기반 확보

LS네트웍스 소개

LS네트웍스는 LS그룹 내에서 소비재 부문 핵심 기업이며, 주요 사업은 브랜드 사업과 유통 사업, 임대 사업이 있습니다.

  • 브랜드 사업은 'PROSPECS' 브랜드를 통한 신발, 의류, 용품 등의 상품을 대리점 및 직영점, 백화점 등의 다양한 유통 형태별로 소비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임대 사업은 'LS용산타워’ 등 부동산으로 사무실 및 상가, 창고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경쟁력 있는 입지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시현 중입니다.

LS네트웍스 실적

LS용산타워를 중심으로 환경 개선활동과 노후시설에 대한 지속 점검으로 입주사 만족도를 향상 중입니다.

  • '프로스펙스' 브랜드 강화를 위해 2022년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 프로 축구 구단 FC 서울 등에 후원을 공식화하였으며 향후에도 각 구단의 공식 유니폼, 훈련 용품을 후원뿐만 아니라 콜라보 상품도 기획 중입니다.

LS네트웍스 연관기업

LS네트웍스의 대표 연관기업은 E1, 두산, CJ대한통운, 이베스트투자증권, 태평양물산 등이 있습니다.

LS네트웍스 주가

LS그룹 관련주 정리

LS의 테마주 구리는 다가오는 경기 침체가 가져올 수요 제한에도 불구하고, 경기 침체로부터의 세계적 회복은 향후 구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경제가 성장으로 돌아오면 경제 활동도 마찬가지입니다. 차례로 구리와 같은 원자재는 기업과 제조업체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원자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상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LS그룹 관련주에서 연관 테마주는 무엇인가요?

LS그룹 관련주에서 LS는 원자재(구리), LS ELECTRIC은 전기차, 스마트 팩토리, LS전선아시아는 원자재(비철금속), 초전도체 연관 테마주로 분류됩니다.

LS그룹 관련주는 무엇인가요?

LS그룹 관련주는 LS, LS ELECTRIC, LS전선아시아, LS네트웍스가 있으며 본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S그룹 관련주에서 기대주는 무엇인가요?

LS그룹 관련주에서 PER/PBR이 안정적인 종목은 LS입니다.

LS그룹 관련주에서 수혜주는 무엇인가요?

LS그룹 관련주에서 수혜주는 상황과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해당 관련주의 주가와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LS그룹 관련주에서 대장주는 무엇인가요?

LS그룹 관련주 대장주는 매번 바뀌고 있어 종목들의 차트 흐름을 파악하고 종목의 뉴스와 정보를 잘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