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즈항공 전망 주가 차트

하이즈항공은 항공기 부품, 드론, UAM 관련주로 항공 우주 구조물을 제조,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날개 구조, 판금, MRO, 기계 부품, 3D 프린트, 툴링 및 쇼트피닝 분야의 다양한 부품 및 어셈블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이 정보와 차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하이즈항공 차트는 아래 라이브 차트를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현재 주식가격과 캔들의 모양은 하루하루 달라질 수 있으며, 또한 관련 주식과 테마주 주식의 변동성과 상황이 변함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이즈항공 차트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이즈항공 전망

하이즈항공은 항공기 및 항공기 관련 부품의 조립 및 판매를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하이즈항공은 각 프로그램 별 1차 공급자(Tier 1), 2차 공급자(Tier 2), 3차 공급자(Tier 3)의 형태로 각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B787 주익 및 B737 꼬리날개의 주요 기계 가공 부품을 수주 후 개발 및 양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이즈항공 차트

다음은 하이즈항공의 당일 차트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이즈항공 221840 차트 자동 업데이트

B737 항공기의 부품 (수평 미익 Spar chord)의 경우 초도 개발 이후 평균 40대 생산으로, 주력으로 부상하였으며 일본사무소, 미국사무소를 개설하여 해외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외사무소 운영은 안정적인 품질과 납기 준수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하이즈항공 테마주

하이즈항공은 항공기 부품, 드론, UAM(도심형항공모빌리티) 연관 테마주로 분류되며 편입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항공기 부품: 항공기 및 항공기 관련 부품 조립, 판매업체로 항공기 제조 산업 내 부품 제작과 MRO 사업(항공정비 서비스)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 B787 SEC 11, A350 Cargo Door, B767 SEC 48, B737 수평 미익 Spar Chord 등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 드론: LIG넥스원을 중심으로 하이즈항공,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한국항공우주연구원, 태경전자, 한국항공기술KAT, 육군특수전사령부, 제31보병사단 등과 카고드론 개발 컨소시엄 구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 UAM(도심형항공모빌리티): 보잉 1차 협력사로 두산모빌리티이노베이션에 드론 관련 복합재 부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지자체, 군, LIG넥스원과 UAM(도심항공교통) 협의체를 구성하였습니다.

참고

MRO(Maintenance Repair Overhaul)는 항공기의 지속적인 감항성 유지를 위해, 정비 프로그램에 따라 정비, 수리, 분해, 조립하는 제반 정비 사업을 말합니다.

카고드론(Cargo Drone)은 다양한 화물을 운반할 수 있는 무인항공기(UAV)입니다. 카고드론은 최대 2449.39kg의 페이로드를 운반할 수 있습니다. 상업용 물품, 의료용품, 예비 부품 등을 배송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UAM(Urban Air Mobility: 도심항공모빌리티)은 도심 항공교통으로 항공기를 활용하여 사람과 화물을 운송하는 도시교통 체계를 말합니다.

LIG넥스원은 LG이노텍으로부터 방위산업 부문을 영업양수 받았으며, 방산물자의 연구개발, 제조, 정비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태경전자는 전자부품, 무인항공기(드론) 제조, 도소매, 무역/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항공촬영, 교육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두산모빌리티이노베이션은 두산의 자회사로, 연료전지 파워팩을 기반으로 드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하이즈항공 전망은 어떤가요?

하이즈항공 전망은 상황과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주가와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이즈항공 차트는 실시간인가요?

하이즈항공 차트는 라이브지만 딜레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이즈항공 관련주는 무엇인가요?

하이즈항공 관련주는 항공기 부품, 드론, UAM(도심형항공모빌리티)입니다.

하이즈항공 실적은?

2023년 9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 33.7% 증가,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