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로보틱스 테마주 연관기업 차트

엔젤로보틱스는 로봇 테마주로 지능형 로봇, 지능형 로봇 부품 제조, 3D 프린트, 의지보조기 판매, 수리, 의료기기 제조, 도소매, 임대, 전자상거래, 연구용역, 로봇 콘텐츠, 영상 콘텐츠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엔젤로보틱스 차트는 아래 라이브 차트를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현재 주식가격과 캔들의 모양은 하루하루 달라질 수 있으며, 또한 관련 주식과 테마주 주식의 변동성과 상황이 변함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엔젤로보틱스 차트

다음은 엔젤로보틱스의 당일 차트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엔젤로보틱스 455900 차트 자동 업데이트

엔젤로보틱스 사업 및 전망

엔젤로보틱스는 독보적 3대 핵심 기술인 인간행동 의도 파악 기술, 정밀한 힘 제어가 가능한 구동기 설계 및 제어 기술, 인간 적응형 보행 궤적 및 보조력 생성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3년 '워크온 슈트' 산업 기술 성과 10선 및 '개인 서비스 로봇'부문 올해의 로봇기업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매출액 규모가 꾸준히 성장 및 영업손실 규모는 감소 중이며, 핵심 제품인 angel MEDI(재활의료 전문 웨어러블 로봇)을 비롯하여 산업용, 일상생활 보조용, 모터 드라이버, 국방용 등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현재 주력 제품은 angel MEDI 브랜드의 엔젤렉스 M20과 angel GEAR 브랜드의 ANGEL X입니다.

관련 게시물

엔젤로보틱스 테마주

엔젤로보틱스는 로봇 테마주로 분류되며 편입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로봇: 웨어러블 로봇 기업으로 재활 의료, 산업 안전 분야 웨어러블 로봇으로 주목받았으며, LG전자로부터 초기 투자를 유치 받았습니다.

엔젤로보틱스 연관기업

엔젤로보틱스의 대표 연관기업은 LG전자,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기아, 네이버랩스 등입니다.

참고

의지보조기란 신체기능의 상실과 약화, 골절, 신경마비 등으로 인한 기능적 손실과 장애가 발생하였을 때 관절을 바르게 유지·보호 하며, 신체의 변형을 예방하거나 교정하고 약해진 근육을 도와주거나 대신하여 장애요인을 최소화하고 신체의 기능을 개선하기 위한 기구입니다.

웨어러블(Wearable)은 '착용할 수 있는'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웨어러블은 기기를 몸에 착용함으로써 사용자가 생각하고 명령하는 것을 수행하는 기술, 기기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 안경, 시계, 의복 등과 같이 착용할 수 있는 형태로 된 컴퓨터를 뜻합니다.

전자상거래는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에 있어서 그 거래의 전부뿐만 아니라 일부(정보제공, 청약, 결제, 이행)라도 전자 문서로 이루어지는 거래를 의미하는 것으로, 인터넷쇼핑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카드 결제 등도 전자상거래에 해당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엔젤로보틱스 전망은 어떤가요?

엔젤로보틱스 전망은 상황과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주가와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엔젤로보틱스 차트는 실시간인가요?

엔젤로보틱스 차트는 라이브지만 딜레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엔젤로보틱스 테마주는 무엇인가요?

엔젤로보틱스 테마주는 로봇입니다.

엔젤로보틱스 실적은?

2023년 3분기 기준, 매출액 3,744백만 원, 영업손실 4,926백만 원, 당기순손실 7,817백만 원.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