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이트 차트 테마주 연관기업

이에이트는 AI(인공지능), 디지털 트윈, 자율주행 테마주로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및 디지털 트윈 플랫폼 개발 및 판매를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이에이트 차트는 아래 라이브 차트를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현재 주식가격과 캔들의 모양은 하루하루 달라질 수 있으며, 또한 관련 주식과 테마주 주식의 변동성과 상황이 변함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에이트 차트

다음은 이에이트의 당일 차트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이트 418620 차트 자동 업데이트

이에이트 사업 및 전망

이에이트는 현실 세계의 사물을 가상세계에 똑같이 구현한 디지털 트윈을 활용하여 시뮬레이션을 통해 현실에서 발생 가능한 문제점을 예측 및 해결합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수행한 결과 자체 개발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NFLOW SPH, NFLOW LBM 및 디지털 트윈 플랫폼 NDX PRO를 개발 및 상용화하였습니다.

전처리기 N3D WORKS와 후처리기 N3D VIEW, 신사업 분야인 바이오/헬스케어 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NFLOW Sim-Vasc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퍼런스 구축을 통한 사업영역 확대, 플랫폼 고도화, 해외 시장 진출 등을 통해 수익성을 개선해 나갈 계획입니다.

관련 게시물

이에이트 테마주

이에이트는 AI(인공지능), 디지털 트윈, 자율주행 테마주로 분류되며 편입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AI(인공지능): 디지털 트윈 솔루션 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NDX 프로'는 데이터 기반 디지털 플랫폼으로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클라우드, 3D 가시화 등 다양한 요소 기술을 통합해 사용자 맞춤형 디지털 트윈 환경을 제공합니다.
  • 디지털 트윈: 국내 최초 자체 기술을 통해 3차원 입자 방식의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였습니다.
  • 자율주행: 국토부의 레벨 4 자율주행 차량 시뮬레이션 사업에 메인 디지털 트윈 플랫폼 기업으로 참여하였습니다.

이에이트 연관기업

이에이트의 대표 연관기업은 뷰노, 뉴로핏, 오스템임플란트, 코어라인소프트, 에프앤디파트너스 등입니다.

참고

AI(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는 컴퓨터에서 음성 및 작성된 언어를 보고 이해하고 번역하고 데이터를 분석하고 추천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다양한 고급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일련의 기술입니다.

디지털 트윈(Digital Twin)은 현실 세계의 사물에 해당하는 가상 모델을 컴퓨터에 만들고, 현실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시뮬레이션하여 결과를 미리 예측하는 기술입니다. 디지털 트윈은 AI, 기계학습,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이용하여 물리적 대상 또는 시스템에 대한 실제 데이터를 입력으로 운영됩니다.

사물인터넷(IoT)(Internet of Things)는 인터넷을 통해 데이터를 다른 기기 및 시스템과 연결 및 교환할 목적으로 센서, 소프트웨어, 기타 기술을 내장한 물리적 객체(사물)의 네트워크를 말합니다.

클라우드(Cloud)는 광대한 네트워크를 통하여 접근할 수 있는 가상화된 서버와 서버에서 작동하는 프로그램과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는 IT 환경을 의미합니다. 클라우드를 이용하면 필요한 컴퓨팅 자원을 인터넷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이에이트 전망은 어떤가요?

이에이트 전망은 상황과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주가와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에이트 차트는 실시간인가요?

이에이트 차트는 라이브지만 딜레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이트 테마주는 무엇인가요?

이에이트 테마주는 AI(인공지능), 디지털 트윈, 자율주행입니다.

이에이트 실적은?

2023년 9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 1128.1% 증가, 영업손실 27.4% 감소, 당기순손실 22.6% 감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