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닉스 차트 테마주 연관기업

이닉스는 2차 전지 소재 및 부품 테마주로 전자, 통신, 자동차, 조선, 항공, 철강 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테이프, 접착제, 연마재, 흡음재 등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이닉스 차트는 아래 라이브 차트를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현재 주식가격과 캔들의 모양은 하루하루 달라질 수 있으며, 또한 관련 주식과 테마주 주식의 변동성과 상황이 변함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닉스 차트

다음은 이닉스의 당일 차트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닉스 452400 차트 자동 업데이트

이닉스 사업 및 전망

전기자동차용 배터리 부품 사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직접 고객사로 현대모비스, H그린파워, SK온의 계열사인 SKBA가 있으며, 이를 통해 주요 완성차 업체에 동사가 개발 및 양산하는 전기차 배터리 셀 패드와 내화 격벽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2022년부터 자체적인 제품의 성능 시험 역량과 고객사에서 요구하는 품질기준에 준하는 제조공정까지 갖추었으며, 미국으로 진출하기 위해 미국 내 알라바마주의 오번시에 법인을 설립하고 신공장 착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의 IRA 법안에 따라 미국 내의 전기자동차 관련 투자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꾸준한 성장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이닉스 테마주

이닉스는 2차 전지 소재 및 부품 테마주로 분류되며 편입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2차 전지 소재 및 부품: 전기차 2차 전지 부품, 2차 전지 안전 솔루션 업체로 배터리의 안정성에 기여하는 배터리 셀 패드와 내화 격벽, 테이프, 흡음재 등을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닉스 연관기업

이닉스의 대표 연관기업은 LG화학, LX하우시스, 삼성전자, 도레이첨단소재, 코오롱인더스트리 등입니다.

참고

배터리 셀 패드는 외부 충격이나 배터리 셀 간 마찰로 인한 배터리 화재 위험을 방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셀과 셀 사이에 패드를 삽입하면 하나의 배터리 셀이 타더라도 다른 셀로 열폭주가 지연되어 천천히 전이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내화 격벽은 화재가 다른 구역으로 확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선체를 주수직구역으로 나누어 칸으로 막는 구조물을 말합니다. 격벽은 내화 격벽이나 갑판으로 구획 지을 수 있습니다.

2차 전지는 재충전 가능한 전지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전기 에너지를 화학 에너지로 저장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2차 전지는 전류의 흐름을 역전시켜 원래의 상태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흡음재는 소리를 잘 흡수하는 재료로, 방음재의 일종입니다. 흡음재는 잔구멍이 많아서 그 속으로 음파가 들어가 다시 되돌아 나오지 못하고 흡수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이닉스 전망은 어떤가요?

이닉스 전망은 상황과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주가와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닉스 차트는 실시간인가요?

이닉스 차트는 라이브지만 딜레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닉스 테마주는 무엇인가요?

이닉스 테마주는 2차 전지 소재 및 부품입니다.

이닉스 실적은?

2023년 9월 연결기준 매출액 933.7억 원, 영업이익 78.7억 원, 당기순이익 80.8억 원을 시현.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