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엔알시스템 주가 테마주 연관기업

케이엔알시스템은 로봇, 자동차 부품 테마주로 각종 구조체 또는 부품단위의 성능시험, 내구시험 및 신뢰성 평가 장비를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및 제어 관련 전장 기술과 소프트웨어 기술을 포함한 시험 장비를 구성하는 전체 시스템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내용
케이엔알시스템 차트는 아래 라이브 차트를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현재 주식가격과 캔들의 모양은 하루하루 달라질 수 있으며, 또한 관련 주식과 테마주 주식의 변동성과 상황이 변함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케이엔알시스템 차트

다음은 케이엔알시스템의 당일 차트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엔알시스템 199430 차트 자동 업데이트

케이엔알시스템 사업 및 전망

유압 정밀제어 기술을 적용한 시험 장비와 유압 로봇 시스템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시험평가 용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시뮬레이터급 시험 장비를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로 높은 수준의 유압 및 전동 정밀 컨트롤 기술이 필요한 시험 장비를 고객사의 니즈에 맞춰 개발 및 제조하고 있습니다. 유압 구동 로봇에 장착되는 필수적 부품부터 제어 구동 소프트웨어 및 완제품에 이르는 제작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출 비중은 시험 장비 개발, 제조 사업 50.5%, 유압 로봇 시스템 사업 1.1%, 시험평가 용역서비스 사업 37.5%, 기타 10.9%이며, 국내 대기업 및 국가기관에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케이엔알시스템 테마주

케이엔알시스템은 로봇, 자동차 부품 테마주로 분류되며 편입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로봇: 유압 로봇 시스템 기업으로 액추에이터, 컨트롤러 등 유압을 동력원으로 하는 다양한 로봇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 자동차 부품: 자동차에 사용되는 제품 및 부품의 테스트 장비 사업과 이를 활용해 전문적인 시험 평가를 진행하는 데이터 납품 서비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케이엔알시스템 연관기업

케이엔알시스템의 대표 연관기업은 LG전자,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기아, 네이버랩스 등입니다.

참고

액추에이터(actuator)는 시스템을 움직이거나 제어하는 데 쓰이는 기계 장치입니다. 컴퓨터의 명령에 따라 활동과 동작을 하는 전자 부품 또는 그에 명령을 내리는 기계 장치를 말합니다.

유압은 비압축성 액체를 펌프로 압출했을 때의 토출 압력을 말합니다. 유압은 유체역학의 이론에서 유체의 성질 중 압축성과 비압축성의 특성 중 기름이라는 비압축성 유체의 특징을 적절하게 응용한 기술입니다.

전장 기술은 자동차에 들어가는 전기장치 부품을 뜻합니다. 전장 부품에는 모터, 블랙박스, 중앙제어장치, 속도센서, 스위치, 스피커, 오디오, 카메라 등이 포함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케이엔알시스템 전망은 어떤가요?

케이엔알시스템 전망은 상황과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주가와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케이엔알시스템 차트는 실시간인가요?

케이엔알시스템 차트는 라이브지만 딜레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케이엔알시스템 테마주는 무엇인가요?

케이엔알시스템 테마주는 로봇, 자동차 부품입니다.

케이엔알시스템 실적은?

2023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81.3억 원, 영업손실 66.6억 원, 당기순손실 67.2억 원을 시현하였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