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웨더 주가 차트 테마주

케이웨더는 디지털 플랫폼 테마주로 국내 최대 민간기상 기업입니다. 날씨 경영을 위한 맞춤형 데이터를 제공하며, 공기 측정 솔루션, 공기 개선 솔루션, 기상 및 공기 데이터 서비스 용역을 주력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케이웨더 차트는 아래 라이브 차트를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현재 주식가격과 캔들의 모양은 하루하루 달라질 수 있으며, 또한 관련 주식과 테마주 주식의 변동성과 상황이 변함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케이웨더 차트

다음은 케이웨더의 당일 차트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웨더 068100 차트 자동 업데이트

케이웨더 사업 및 전망

예보센터의 전담 예보관들이 직접 독자 민간 예보를 생산하고 있으며, 독자적 민간 예보를 제공하는 민간기업은 케이웨더가 유일합니다. 공기 측정 솔루션으로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전국 30,000여 곳에 실시간 측정 IoT 공기 측정기를 설치하였습니다.

기상 빅데이터 플랫폼을 통하여 4,000여 회원사에 기상청 데이터 및 독자 민간 예보 등의 데이터를 제공하며 기상 데이터 유통 시장 점유율의 약 9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기질 관리 규정이 강화됨에 따라 다양한 환경에 맞는 AI 환기 청정기를 개발하여 신축, 재건축 등 사업을 대상으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나가고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케이웨더 테마주

케이웨더는 디지털 플랫폼 테마주로 분류되며 편입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디지털 플랫폼: 날씨 예보 앱으로도 잘 알려진 국내 1호이자 최대 민간 기상 사업체로 자체 공기 관측망을 구축해 공기 데이터를 수집하는 공기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하고 있습니다.

참고

공기 측정은 다중이용시설, 학교, 사무실 등의 실내공기질을 관리하기 위한 업무입니다. 실내공기질 측정은 시설 이용자의 건강을 보호하고 환경상 위해를 예방하기 위해 실시됩니다.

실내공기질 관리법에 따르면, 민감계층 이용시설(어린이집, 산후조리원 등 4개)의 PM10 기준은 100㎍/㎥에서 75㎍/㎥로 강화되고, PM2.5 기준은 70㎍/㎥에서 35㎍/㎥로 강화됩니다.

실시간 측정 IoT 공기 측정기는 실내 공기 상태를 측정·진단해 행동요령 정보를 제공하는 공기질 측정기입니다. IoT 기반 미세먼지 측정기로 미세먼지 추이를 실시간으로 파악해 원인을 분석하고 환기 가동시간을 조정하는 방식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케이웨더 전망은 어떤가요?

케이웨더 전망은 상황과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주가와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케이웨더 차트는 실시간인가요?

케이웨더 차트는 라이브지만 딜레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케이웨더 테마주는 무엇인가요?

케이웨더 테마주는 디지털 플랫폼입니다.

케이웨더 실적은?

2023년 9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 23% 감소, 영업손실 750% 증가, 당기순손실 461.7% 증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