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삼익 차트 테마주 연관기업

스튜디오삼익은 리모델링, 인테리어, 가구 테마주로 침실가구, 거실가구, 옷장, 수납, 주방가구 등을 판매하며, 삼익가구 브랜드 온라인 전용사용권 매입, 삼익몰 런칭 직영 운영, 죽산목공소 운영 등 홈퍼니싱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다음과 가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스튜디오삼익 차트는 아래 라이브 차트를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현재 주식가격과 캔들의 모양은 하루하루 달라질 수 있으며, 또한 관련 주식과 테마주 주식의 변동성과 상황이 변함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삼익 차트

다음은 스튜디오삼익의 당일 차트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삼익 415380 차트 자동 업데이트

스튜디오삼익 사업 및 전망

스튜디오삼익은 자체적으로 기획 및 디자인한 침대, 매트리스, 소파, 옷장,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온라인 채널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제조 시설 없이 제조 협력업체를 통해 제품 생산을 진행하며 온라인 홈퍼니싱 제품 디자인, 기획, 마케팅, C/S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당분기 매출은 자체 브랜드인 삼익가구 및 스칸디아로부터 발생하고 있으며, 2023년 10월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 스튜디오슬립을 론칭하여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자사몰, 오픈마켓(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버티컬 플랫폼(오늘의 집 등), 소셜커머스, 풀필먼트 채널(쿠팡 로켓설치 등) 등 온라인 유통채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스튜디오삼익 테마주

스튜디오삼익은 리모델링, 인테리어, 가구 테마주로 분류되며 편입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리모델링, 인테리어, 가구: 삼익가구, 스칸디아(SCANDIA), 우드슬랩으로 유명한 죽산목공소, 하이앤드 스테인리스 스프링 매트리스 브랜드인 스튜디오슬립을 보유한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 기업으로 제조부터 유통까지 올인원 구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삼익 연관기업

스튜디오삼익의 대표 연관기업은 핸슨앤한국갤러리, 시디퍼스, 올펀, 위드스페이스, 라움에스알 등입니다.

참고

버티컬 플랫폼(Vertical Platform)은 특정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말합니다. 음악, 쇼핑, 교육 등을 세부 분야로 나누거나, 검색, 커머스, 커뮤니티 등 한 가지 기능만으로 집중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홈퍼니싱은 '집'을 뜻하는 홈(home)과 '단장하는'을 뜻하는 퍼니싱(furnishing)의 합성어로, 가구나 조명, 벽지, 침구, 카펫,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집안을 꾸미는 것을 말합니다.

풀필먼트(Fulfillment)란 물류 전문 기업이 판매자를 대신해 상품 배송 준비서부터 포장, 배송까지 물류 전 과정을 담당하는 서비스입니다.

오픈마켓(Open Market)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합니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판매자와 구매자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시장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스튜디오삼익 전망은 어떤가요?

스튜디오삼익 전망은 상황과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주가와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튜디오삼익 차트는 실시간인가요?

스튜디오삼익 차트는 라이브지만 딜레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삼익 테마주는 무엇인가요?

스튜디오삼익 테마주는 리모델링, 인테리어, 가구입니다.

스튜디오삼익 실적은?

2023년 9월 전년 동기 대비 별도 기준 매출액 10.3% 증가, 영업이익 12.8% 증가, 당기순이익 3.7% 증가.

댓글 쓰기